HUENCARE

고객센터 1588-0036
  • 주중 09~18시
  •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시~13시

본문

공지사항/뉴스

휴엔케어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환경 브랜드 휴엔케어 "고객 우선" BI 리뉴얼 진행..기념 이벤트도

등록일2020-09-28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에 의한 팬데믹이 선포된 상황이다. 해충방제, 살균소독, 방역 등의 환경 서비스에 대한 관심은 시간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국내에서 이러한 환경 전문 작업을 서비스하는 환경 전문 브랜드 '휴엔케어'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 배경이기도 하다.

휴엔케어는 현재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등의 대형 공공시설 및 야구장 등 다양한 분야의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숙박시설, 교육시설, 일반 기업 등을 대상으로 기존 해충방제와 살균소독, 방역 작업을 서비스하며 현장에서 발로 뛰고 있다.

휴엔케어는 GS그룹 계열사인 ㈜삼양인터내셔날에서 2015년 독자적으로 설립한 환경 사업 브랜드. 휴엔케어의 '휴엔(HUEN)'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을 합성한 조어로서, 인간을 우선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관리(Care) 서비스를 제공함을 의미한다.

환경 전문 브랜드 휴엔케어는 근래 BI (Brand Identity) 리뉴얼을 발표했다. 고객에게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며, 최선을 다해 하나하나 체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안심 체크(CHECK) 표시의 가시성, 주목성을 높인 것이 특징. 개편된 이미지는 더욱 친근하면서 부드럽고 긍정적으로 연출됐다. 한 관계자는 "현장을 더욱 세심히 체크하여 고객을 우선하겠다는 의미"라며,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초심을 담았다"고 알렸다.

휴엔케어의 BI 리뉴얼을 기념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9월 21일까지 SNS상에서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휴엔케어의 공식 블로그를 비롯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총 450명을 추첨, GS25 편의점 상품권, CU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nohsm@news1.kr

목록으로 가기
위로 가기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필수 값을 모두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