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ENCARE

고객센터 1588-0036
  • 주중 09~18시
  •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시~13시

본문

공지사항/뉴스

휴엔케어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살균소독 전문 브랜드 '휴엔케어', 초미세 부유형 분사기 '지키온' 출시

등록일2021-08-06
ⓒ

위생환경 사업 브랜드 휴엔케어(HUENCARE)에서 살균, 살충에 쓰는 초미세 부유형 분사기 '지키온'을 출시했다. 휴엔케어는 GS그룹의 계열사인 유통 기업 (주)삼양인터내셔날에서 2014년 런칭한 전문 브랜드. 전문적인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에 앞장서고 있다. 김해, 김포, 인천 국제공항청사 방역 용역처로 선정되어 활동할 만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기에 휴엔케어에서 이번에 발표한 지키온에 대한 관심도 높다.

 

지키온의 특징은 분사 거리와 양 조절을 통한 효율적인 살균 살충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 기본 기능에 충실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여 비전문가도 사용이 용이하다. 실제 사용 시 약제는 30㎛ 이하 초미립자로 살포된다. 입자가 작게 살포되면 와류 현상이 발생하여 넓은 면적을 신속하게 살균, 살충할 수 있다. 직접적으로 살포한 전면 부분만이 아니라 후면에 약액이 골고루 흡착되기 때문에 작업 효율도 높다.

 

단순히 약액의 분사만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섬세한 분사거리 및 양 조절까지 가능하여 분무 공간의 특성에 알맞게 직진 또는 확산 분사가 가능하다. 강약 구분이 되어 있어 강 선택 시 4~5m, 약 선택 시 2~2.5m 거리까지 분사가 이루어진다. 사각지대 없이 넓은 면적을 효율적으로 분사할 수 있어 똑같은 살충 살균 작업도 적은 약제만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분사 기능 조절은 형태 조절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가 필요하지 않은 무선 방식을 채택하여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용 충전기를 적용해 편리한 충전이 가능할 뿐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를 적용하여 교체도 간편하다. 배터리 역시 KC인증을 획득한 LG, 삼성 국내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2800mAh 대용량이므로 1시간 30분이면 완충되고, 1시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지키온은 1.2kg의 가벼운 무게와 고급스러운 하이테크형 디자인으로 일반 가정집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다. 화이트 앤 로즈골드의 컬러와 직선 및 곡선을 적절히 배치한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그립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간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고충이 심화되는 현재, 가정집은 물론 공공기관, 상가, 공장,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지키온을 이용해 편하고 효율적으로 직접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목록으로 가기
위로 가기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필수 값을 모두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