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시간
주중 09~18시점심시간 12시~13시공휴일 휴무
HUENCARE
고객지원
전체
플루건
Q
제품 교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불량현상 및 제조번호(제품바닥의 스티커에 숫자로 표시되어 있음)을 확인하신 후 고객 서비스 센터(1544-3116)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전혀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1. 콘센트에 전원 플러그가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콘센트에 다른 제품을 꽂아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하십시오.
본체가 뜨겁습니다.
본 장비는 고열을 이용함으로 장시간 사용 시 본체가 뜨거워 질 수 있습니다. 약 20~30분 간 휴식 후 사용하십시오.
시끄러운 소음이 납니다.
내부 히터모듈과 펌프의 작동 원리이므로 공기 소음이 다소 있을 수 있으나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 압력이 약해졌습니다.
1. 먼저 물이 떨어졌는지 양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2. 노즐 막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 약품을 확인해주십시오.
3. 압력이 현저히 약해질 경우 본체의 전원 플러그 및 물과 약품을 제거한 후 제품구입 대리점이나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해주십시오.
약품 분사가 안 됩니다.
1. 본체에 약품 통을 분리하고 전원 버튼을 누르십시오.
2. 스팀이 분사되고 있는 상태에서 약품 통을 재결합하여 정상적으로 약품 분사가 되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스팀 분사가 안 됩니다.
본체의 전원 플러그 및 물과 약품을 제거한 후 제품구입 대리점이나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해주십시오.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
1. 전원버튼 LED 등에 불이 들어왔는지 확인해 주시고 제품과 전원 케이블을 단단히 결합해 주십시오.2. 전원 케이블을 컴퓨터용 전원 케이블로 교체해서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3. 상기 조치에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고객 서비스 센터 (1544-3116)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전원버튼의 LED가 파란 불빛과 빨간 불빛으로 교차되면서 부저 소리가 납니다.
1. 약품통/물통에 약품/물이 떨어지면 작동 시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품과 물을 보충하시기 바랍니다.2. 장시간 사용 시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30분 휴식을 취하신 후 다시 사용하십시오.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새 제품을 처음 사용 시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으나 사용하면서 냄새는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플루건은 최초 동작 시 예열 동작하는 원리로 1분간의 예열 동작이 필요합니다. 고장이 아니더라도 사용방법 미숙이나 간단한 요인으로 동작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반드시 점검 사항을 확인해 보시고 그래도 동작이 되지 않으면 곧 전원플러그를 뽑은 후 제품구입 대리점이나 고객서비스센터(1544-3116)로 연락하여 주십시오.